주사위의 신, '악몽 주사위' 외 신규 콘텐츠 추가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서 신규 콘텐츠 3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먼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악몽 주사위'가 첫 등장했다. 인기 맵인 '크리스탈 빌리지'에 특화된 주사위로, 보유한 부동산 가운데 한 곳의 통행료가 증가되는 '송아지의 축복'과 주사위를 한번 더 던질 수 있는 '송아지 탈출' 능력이 장착되어 있다.

이 밖에도 보유한 모든 도시의 통행료를 증가시킬 수 있는 신규 스킬카드 '결승선 통과'를 추가했으며, 일정 확률에 따라 도전 금액의 10%를 금고에서 가져올 수 있는 신규 애장품 '독딸기'도 함께 선보였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5성 또는 6성 등급의 '악몽 주사위'를 제작한 게이머에게 '악몽 주사위 조각' 100개와 '500 럭셔리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정해진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독딸기 조각'과 '골드(게임머니)', '5성 캐릭터' 등 푸짐한 아이템이 담긴 '딸기 푸딩'을 제공한다.

주사위의 신 업데이트
주사위의 신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