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의 여격투가가 온다!" 사이퍼즈, '격투가 에바' 공식 업데이트

네오플(대표 김명현)은 금일(19일)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신규 캐릭터 '격투가 에바'를 추가했다.

지난 13일 게이머간담회 '사이퍼즈 새복잡쇼'에서 최초 공개된 신규 캐릭터 '격투가 에바'는 '던전앤파이터'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로, 적의 움직임을 제압하고 아군 진영으로 끌고 오는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는 보조 방어형 캐릭터다.

최대 5명의 적을 공중에 띄워 공격을 가하는 '스파이어' 스킬을 비롯해 회전 연속 발차기로 전진한 뒤 드롭킥을 가하는 '에어슈타이너', 적에게 자신의 몸을 걸어 회전한 뒤 반동으로 내려치는 '토르베지노' 등의 고난도 기술을 다양하게 구사한다.

네오플에서는 이번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9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격투가 에바'의 레벨에 따라 '에바' 전용 아이템과 '코스튬'을 지급하고, 30레벨 달성 시 원하는 부위의 '에바 소모품 레어 부스터'를 선물한다.

또한, '에바'의 공략법을 작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에바 소모품 레어 부스터'를 선물하고, 팬아트를 작성한 게이머에게는 '에바 스페셜 코스튬'을 증정한다.

사이퍼즈
사이퍼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