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아리아나 그란데 캐릭터 등장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구미와 스퀘어에닉스는 양사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게임 'FINAL FANTASY BRAVE EXVIUS(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에 세계적인 가수이자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아리아나 그란데'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이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아리아나 그란데' 캐릭터가 게임 내에 등장한다. 게이머는 2월 3일까지 게임 내 'Dangerous Woman Tour'라는 이벤트 던전 초급 스테이지 완료 시, 아리아나 그란데를 모티브로 제작한 '데인저러스 아리아나(Dangerous Ariana)'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전투를 통해 전용 장비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리아나 그란데'의 2016년 히트곡 'Touch It''의 리믹스 버전 음원이 담긴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했다. 이번 음원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게임 내 배경음악으로 사용된다. 'FINAL FANTASY'의 정신을 곡에 잘 녹여내기 위해 오케스트라로 편곡돼 원곡과는 전혀 다른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이널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아리아나 그란데
콜라보
파이널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아리아나 그란데 콜라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