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쉽, 최고 레벨 상향 담은 '4.1 업데이트' 실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는 금일(24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함대 전략 시뮬레이션 '배틀쉽'에 4.1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많은 게임 게이머들이 기다리던 레벨 상향 오픈으로 최고 95레벨이 가능해진다. 또한 특수요원 센터 오픈으로 스킬 버프 기능이 추가되고, 보석 카드 업그레이드로 특별 보상추가가 지원된다.

또한 군사 훈련 표시판을 추가해 더 많은 사령관들이 군사 훈련 챔피언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연맹 엘리트 도전 인터페이스에 한번에 보물상자 수령기능이 더해진다.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30일(월)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특수 금속 상자와 같은 특별 보상과 지휘 센터의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보석 300개를 비롯하여 영예 훈장, 초대형 자원상자 등의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연구, 건축, 건조, 경험치 획득량 등 모든 부분에 걸쳐 70% 향상된 속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자신의 특수 요원을 캡처하여 카페에 게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특별한 게임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서버 통합 이후부터 1월 9일까지 접속하지 않은 휴면 게이머가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하면 빠른 발전상자, 해피 보석상자, 소탕쿠폰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배틀십 업데이트
배틀십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