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자사게임 7종에 설맞이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설날 연휴 기간을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뮤 오리진'과 PC 온라인 게임 '뮤온라인', '샷온라인', '메틴', '썬 리미티드', 'R2', '뮤 이그니션'에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25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은 26일부터 30일까지 가족 및 친지들과 함께 윷놀이, 제기차기, 연날리기 등의 전통 민속놀이를 체험한 기념 사진을 공식카페에 등록한 회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웹젠은 설날을 주제로 게이머들과 함께 댓글을 이어가는 '설 덕담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뮤 오리진'의 게임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PC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에서는 26부터 2월 9일까지 '칸투르 폐허', '페리아' 등 6개 지역에서 한복과 복주머니를 걸친 '복순이' 몬스터를 사냥하면 보석과 콘도르의 깃털, 뮨 등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11 블러드 엔젤 마스터리 무기'를 무료로 제공받는다.

아울러 뮤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회원에게는 '뮤'에 접속 후 1, 2, 3, 4시간마다 최대 '20,000루드'의 게임재화를 받을 수 있는 'PC방 전용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오는 1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회원에게 설 연휴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는 '한복' 코스튬을 게임 내 도우미인 '[NPC]케리드웬'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 길드 내 구성원과 '한복' 코스튬 인증샷을 함께 찍은 후 '샷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길드원 전원에게 '골드 플레티넘 7'을 선물한다.

'메틴'은 게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아폴론의 비약', '헤라의 눈물' 등의 고급 게임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잃어버린 복주머니를 찾아라!' 이벤트를 2월 7일까지 진행한다. '잃어버린 복주머니' 5개를 모아 각 마을에 있는 '마하모' NPC에게 전달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로 교환할 수 있다.

'썬 리미티드'는 오는 2월 9일까지 '1월 보스 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각 지역의 미션보스 몬스터들을 처치하면 얻게 되는 '몬스터의 정수'를 모아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는 '보스 런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R2'는 1월 27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R2day' 이벤트를 열고, 전체 서버에 경험치 2배 상승의 혜택을 적용해 게이머들에게 보다 빠른 캐릭터 육성 환경을 제공한다.

웹게임 '뮤 이그니션'은 내일부터 28일까지 특정 시간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한 회원 전원에게 '새해점병'을 선물하는 한편, 2월 3일까지 악마의 광장 등의 이벤트 던전과 일일퀘스트에 참여한 회원들에게는 게임 내 고급아이템들과 교환할 수 있는 '행운포인트'를 지급한다.

웹젠 설 맞이 이벤트
웹젠 설 맞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