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시그너스 기사단'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25일 NSC(대표 강혁)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시그너스 기사단'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원작 '메이플스토리'의 대표 캐릭터 '시그너스 기사단'인 '소울마스터', '윈드브레이크', '나이트워커', '플레임위자드', '스트라이커' 5종을 추가했으며, 각 직업에 따른 다양한 퀘스트, 장비, 스킬 등을 새롭게 공개했다.

또한 '시그너스 기사단' 전용 시나리오를 만나볼 수 있는 신규 지역 '에레브 대륙'을 추가했다. '에레브 대륙'은 '에레브 갈림길' 마을과 '수련의 숲', '기사의 전당' 등 9개의 필드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직업별 레벨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랭킹 시스템'을 도입하고, 인벤토리 이미지 및 채팅창 기능을 변경하는 등 UI(User Interface)를 개편해 게이머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말까지 '시그너스 기사단' 캐릭터 생성 및 특정 레벨을 달성하는 게이머 대상으로 '라이딩 펫 신조', '유니크 무기' 등을 지급하고, '시그너스 기사단' 캐릭터로 '자쿰 노멀모드'를 클리어하면 '에픽 자쿰의 투구'를 선물한다.

또 2월 12일까지 매일 특정 시간 경험치 70% 및 '메소' 획득량 30% 증가, '피버 버프' 효율 30% 상승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2월 22일까지 휴면 게이머 대상으로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귀환자의 증표'를 증정한다.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