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 사전예약 돌입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 게임은 다양한 영웅과 함께 즐기는 수집형 모바일 RPG로, 광활한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레이드 전투와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PvP, 친구와 함께 즐기는 실시간 파티 플레이 등이 특징이다.

게임의 서전등록은 금일부터 게임의 출시 전까지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사이트 모비를 통해 진행된다.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는 1,500 루비, 10만골드, 10연 장비소환권 등이 주어진다.

베스파의 김진수 대표는 "게이머 입장에서 생각한 모바일 RPG를 위해 지난 2년간 킹스레이드를 다듬어 왔다"며, "진짜 재미있는 RPG를 바라는 유저라면 킹스레이드 사전등록에 참여하고 다양한 혜택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킹스레이드'는 개발 단계부터 한국을 비롯한 북미,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진출을 준비해 왔으며, 지난 1월 말에는 미국과 태국에서 런칭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한 바 있다. 2월 중에는 한국 및 북미와 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에 공개된다.

킹스레이드 이미지
킹스레이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