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인트 공장의 독재자를 타도하라!" 화끈한 2D 액션게임 '스플래셔' 한글판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인터렉티브 / 대표 허준하)는 스플래시팀(Splashteam)이 개발한 액션 게임, '스플래셔' PC 버전 한글판을 내일 오는 8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15%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금일(7일)밝혔다.

스플래셔 이미지
스플래셔 이미지

'스플래셔'는 카툰 그래픽의 독특한 아케이드 스타일이 접목된 2D 플랫포머 액션 게임이다. 민첩함과 스피드, 그리고 반사 신경이 요구되는 도전들로 가득한 스테이지는 게이머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며, 그 대가로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화끈한 연출과 유머를 선사한다.

게이머는 조용하고 평화롭게 지내던 잉크 사 직원인 스플래셔가 되어 페인트 공장의 욕심 많은 닥터에 의해 발생한 커다란 위험에 대항해 스플래터 캐논을 장착해 동료 스플래셔들을 구하기 위해 사악한 독재자에 맞서게 된다.

스플래셔 이미지
스플래셔 이미지

'스플래셔' PC 버전 한글판의 가격은 14,900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2 인터렉티브 홈페이지 및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