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신규 캐릭터 '이리스 유마'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용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의 신규 캐릭터 '이리스 유마'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이벤트 기간 내 게임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리스 유마 플레이 예약 버튼을 클릭하면 인벤토리 확장권 1개와 은행 계정 창고 확장권 1개를 받을 수 있다.

오는 15일 업데이트 예정인 '이리스 유마'는 거대한 대포인 해머스툴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여성 캐릭터로 근접 공격과 포격, 원거리 스킬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규모 레이드 전투 시, 팀에 필요한 대규모 범위 공격을 지원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이리스 유마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 소개영상 및 성우 샘플 음성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신규 캐릭터 '이리스 유마'의 등장으로 유저분들이 더욱 풍성하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울워커 신규 캐릭터 사전예약 이벤트
소울워커 신규 캐릭터 사전예약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