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메이플스토리, 신규 지역 '신비의 숲 아르카나' 업데이트

조영준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9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 신규 지역 '신비의 숲 아르카나'를 오픈했다.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비욘드(BEYOND)'의 세 번째 테마인 '신비의 숲 아르카나'는 지난 여름 시즌 새롭게 공개한 대륙 '아케인 리버'의 신규 지역으로, 게임 내 '결전' 퀘스트를 완료한 225레벨 이상 게이머부터 입장할 수 있다.

'신비의 숲 아르카나'에서는 '조그만 정령', '바람의 정령' 등 신규 NPC(Non Player Character)와 함께 '풀잎 피리의 숲으로', '그들의 나무의 정령' 등 다양한 퀘스트를 진행하며 새로운 재미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 15여 종의 몬스터와 '아케인 심볼: 아르카나' 등 신규 장비 및 아이템을 대거 추가했다.

이와 함께 120레벨 이상 게이머가 참여할 수 있는 신규 던전 '판타스틱 테마파크'를 새롭게 단장했다. 위기를 딛고 101번째 프로포즈에 성공하는 '다로미'의 고백 스토리를 배경으로, '다담지', '망토 인형탈' 등 새로운 NPC와 퀘스트로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BEYOND' 패치를 함께 해준 게이머들에게 '폭풍 성장의 비약', '페브러리 로얄 헤어 쿠폰',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페스티벌 올인원 선물상자'를 선물한다.

또한 2월 27일까지 신규 캐릭터 생성 시 1+2 레벨 업 효과와 함께 '달팽이 펫', '블랙 장비' 등이 포함된 '신비한 비밀상자'와 '전설의 비밀상자'를 지급하는 '페스티벌 메가 버닝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 신비의 숲 아르카나

: 넥슨 메이플스토리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