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검은양팀 '이슬비' 캐릭터 개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9일)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의 검은양팀 리더 '이슬비' 캐릭터를 개편했다.

'이슬비'는 빠른 근접 공격과 중거리 마법을 구사하는 캐스터(Caster)형 여성 캐릭터로, '결전기 : 지하철 직격' 등 광역 마법 공격과 공격 시 누적되는 발사체를 이용한 추가 공격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슬비'의 타격속도, 대미지, MP(Magic Point) 소모량 등을 대폭 개선하고, '결전기 : 위성 낙하', 'EX 전하집속탄' 등 일부 스킬에 강화 효과를 추가하는 등 전반적인 능력치를 상향 조정했다.

넥슨은 오는 23일까지 '이슬비'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12강 완벽한 메두사 킬러(7일)', '증기 내뿜는 소형 통돌이(2개)' 등이 모두 들어있는 '리더의 비상 1단계 상자(Lv.54)'를 선물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이슬비' 캐릭터 응원 댓글을 작성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클로저스 '이슬비' 캐릭터 개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클로저스 이슬비 개편
업데이트
클로저스 이슬비 개편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