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금일(9일)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검은사막' 이용자들은 이달 23일(목)까지 게임 내 마일리지 상점에서 '[이벤트] 카카오 씨앗'과 '[이벤트] 울타리'를 구입해, 인기 투표 방식의 이벤트 '수줍은 고백'에 참여할 수 있다. '검은사막'은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용기의 향수', '신속의 향수', '칼크의 비약' 아이템을 제공하며, 이벤트 종료 후 인기 투표 결과에 따라 '한정판 패키지', '케익 꽃바구니 세트' 등을 추첨을 거쳐 추가로 선물한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은 오는 3월 2일(목)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히 제작한 '큐피트의 머리 장식 3종 세트'를 1마일리지로 구입할 수 있으며, 리본 장식이 매력적인 '리본 고양이'와 '눈꽃둥이', '눈꽃송이'로 구성된 '한 겨울의 눈꽃 오목눈이 세트', 사랑스럽고 따뜻한 분위기의 '러브레터 가구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검은사막'의 팀 대전 PVP 콘텐츠 '아르샤의 창'에서 펼쳐질 이벤트 매치에 참가할 이용자를 이달 12일(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각 3명씩으로 구성된 두 팀이 대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달 18일(토)과 19일(일) 예선, 25일(토) 본선으로 나뉘어 열린다.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 사항에 게재된 '아르샤의 창 PVP 이벤트 사전 모집 안내' 글에서 가능하며, 대진표 등 상세한 경기 일정은 16일(목)에 공지된다.

검은사막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검은사막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