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JK의 외침 '발라버려', 'WING 전장의 날개' 시즌2 영상 공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펀셀123(FunCell123)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Wing 전장의 날개(이하 전장의 날개)'의 '시즌 2'를 2월 내 진행한다고 밝히고, 강렬한 메시지를 담은 '시즌 2' 티저 영상을 금일(10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영상은 타이거JK와 그의 히트곡 '몬스터(Monster)'의 파괴적인 이미지와 사운드를 앞세워 '시즌 2'에 대한 예고를 하고 있다. 특히, 짧지만 강렬하게 '발라버려'라는 핵심 메시지를 각인시킨다.

1월부터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전장의 날개'는 다양한 콘텐츠와 액션을 기본으로, 메카닉 '날개'를 차별화 콘텐츠로 세워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특히, 시즌2 업데이트를 앞두고 국내 대표 래퍼인 타이거 JK를 홍보모델로 선정해 서비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펀셀123 박현 PM은 "전장의 날개'의 '시즌 2'가 임박했음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시즌 2'에서는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이며, 정식 업데이트 전까지 그 정보들을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기대 그 이상의 짜릿한 쾌감 액션을 준비하고 있는 '전장의 날개'의 '시즌 2'에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WING 전장의 날개 홍보 이미지
WING 전장의 날개 홍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