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우수 콘텐츠 발굴 위한 'MWU 코리아 어워즈 2017' 개최

유니티 코리아(대표 김인숙)는 유니티로 개발된 우수 작품을 시상 하는 '메이드 위드 유니티 코리아 어워즈 2017(이하 MWU 코리아 어워즈 2017)'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MWU 코리아 어워즈 2017'은 유니티 코리아에서 국내 개발자를 위해 최초로 진행하는 시상식으로, 우수 콘텐츠를 발굴함으로써 해당 작품의 홍보 및 노출 확대에 도움을 주고, 개발자들을 독려해 국내 게임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신청은 2월 13일부터 3월 24일까지 6주간 진행되며, 최종 시상식은 5월 16일 '유나이트 서울 2017' 컨퍼런스에서 열린다.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내부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7개 부문 별 수상작과 공개 투표를 통해 선정된 인기작 3선으로 이뤄진 TOP10도 '유나이트 서울 2017'에서 공개된다.

TOP 10에 선정된 모든 개발작들은 트로피 및 부상 수여와 더불어 5월 15일부터 개최되는 '유나이트 서울 2017'에 부스를 제공받아 데모 시연과 홍보의 기회를 얻는다. 대상 수상작은 각종 유니티 행사 강연 등 특별한 특전이 주어진다.

유니티 코리아 김인숙 대표는 “국내 개발자만을 위해 유니티 코리아에서 독자적인 어워즈를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기대가 크다“며, “게임의 강국답게 독창성과 작품성이 뛰어난 게임들이 발굴되어, 개발자들이 자신들의 콘텐츠를 영예롭게 홍보할 수 있는 최고의 자리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유니티로 제작 완료되었거나 제작중인(실행가능 빌드 보유 게임) 개발자들은 누구나 참가신청 할 수 있으며, 등록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WU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내 신청 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니티 코리아 어워즈
유니티 코리아 어워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