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나이트 슬링거' 초월 진화 업데이트 예고..사전 예약 혜택 '풍성'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신작 '나이트 슬링거(Knight Slinger)'의 글로벌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이트슬링거 초월
나이트슬링거 초월

먼저 게임빌은 오는 22일 '나이트 슬링거'에 초월 진화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초월한 손오공', '초월한 삼장법사', '초월한 시에라' 등 초월 용사가 최초로 등장하여 강력하고 화려한 전투 액션을 제공할 예정이며, 더불어 편의성 또한 대폭 개선하겠다는 포부다.

이와 맞춰 게임빌은 오는 21일까지 글로벌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신청자 전원에게 '4~5성 용사영입알(A~S 등급)', '50만 골드', '스타볼 100개'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나이트 슬링거'는 게임빌과 코쿤비트(대표 고동환)가 협력해 개발한 슬링액션RPG로, 튕기기라는 쉬운 조작법과 귀여운 캐릭터성을 내세워 전 세계 대중 확산을 조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나이트 슬링거' 업데이트 사전 예약 페이지나 공식 카페를 검색해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