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시절 느꼈던 공포와 마주하라!" '리틀 나이트메어즈' 4월 28일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와 Tarsier Studio의 새로운 작품인 PS4, PC용 어드벤처 게임 'LITTLE NIGHTMARES'(리틀 나이트메어즈) 한글판의 국내 정식 발매 일이 4월 28일로 결정되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리틀 나이트메어즈 스크린샷
리틀 나이트메어즈 스크린샷

'LITTLE NIGHTMARES'는 어린 시절에 겪었던 공포들과 마주하게 될 공포스럽고도 기묘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작품으로 유동적인 스토리라인, 뛰어난 사운드 디자인, 그리고 게임 내에 특별하고 독특한 그래픽 아트들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본 작품에서는 먹이를 찾아 헤매는 타락한 영혼들의 소굴이자, 거대하고, 수수께끼로 가득 찬 목구멍(The Maw)에서 노란 우비를 입은 주인공 '식스(Six)'가 도망쳐 나오는 꿈과 악몽이 함께 섞여있는 세계와 모험을 체험할 수 있다.

리틀 나이트메어즈 한정판 구성품
리틀 나이트메어즈 한정판 구성품

국내에서는 일반판 외 주인공 식스의 피규어와 다양한 특전이 포함 된 한정판의 발매도 결정 되었다. 한정판 식스 에디션은 '10cm 식스 피규어', 'LITTLE NIGHTMARE' 게임 테마 박스, '한정 A3 포스터', '스티커 보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