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발렌타인데이 스카우트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간드로메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항해시대5'에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특별 스카우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2월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특별 스카우트는 기간 한정의 2017 발렌타인데이 특별 항해사를 동료로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기간 '발렌타인 프리미엄 스카우트 2017'을 실시하면, 미모의 항해사인 SR 진량옥, SR 카탈리나 데 에라우소, SR 실러, SR 라라 우르다네타, SR 크리스티나 비토리아, SR 키카 캄파넬라, SR 아이린 브라운을 확률에 따라 확보할 수 있다.

또한, 2월 21일까지 발렌타인데이 특별 로그인 보너스를 제공하여, 해당 기간동안 매일 접속만 해도 2017 발렌타인 특별 항해사를 확보 수 있는 발렌타인 스카우트 티켓을 얻을 수 있으며, 행동력 회복제, 곡괭이, 수리재 등 인게임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2월 17일까지는 '적 선박 약화'이벤트가 함께 진행 돼 효율적인 해전을 즐길 수 있다. 해당 기간에는 모든 적 선박의 총 전력이 감소하여 평소에 격퇴하지 못한 해적을 격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대항해시대5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대항해시대5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