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4:33, 슈팅과 RPG가 만난 '스페셜포스 for Kakao' 사전예약 실시

조광민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슈팅 RPG '스페셜포스 for Kakao'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스페셜포스 for Kakao'는 다수의 PC 온라인 FPS게임을 선보이며 온라인 FPS의 흥행을 이끈 드래곤플라이의 신작 모바일 슈팅 RPG다. 원작 '스페셜포스'는 전세계 누적 회원 1억명, 글로벌 75개국 서비스, 온라인게임 79주간 연속 1위(2005.05~2006.11) 등 높은 인기를 누린 바 있다.

게임의 사전예약은 14일부터 출시 전까지 공식카페와 특별 페이지, 카카오 사전예약에서 참여할 수 있다. '스페셜포스 for Kakao'는 3월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슈팅 RPG '스페셜포스 for Kakao'는 단조로운 조작성과 전투 방식을 탈피하고 직관적이고 자유로운 전방위 이동을 구현했다. 여기에 20여개의 무기, 80여개의 스테이지, 화면을 가득 채우는 거대 보스와의 전투, 실시간 PvP,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다.

특히 PvP는 일대일, 3대3 모드를 제공하고 승점에 따른 단계별 리그와 일정 등급 이상의 게이머들만 참여할 수 있는 '챔피언스 리그'를 운영한다. 또, 저격 임무와 드론을 조종해 적을 요격하는 임무 등 다양한 특수 임무와 실시간 4인 파티 레이드 등의 재미를 제공한다.

4:33은 이번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 3성 등급 '돌격소총'과 5만 골드, 200젬을 선물하고 사전예약 인원 달성에 따라 8만 골드, 300젬을 추가로 선물한다. 또 공식카페 가입자에게는 100젬을 지급하는 등 총 5만원 상당의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4:33 박영호 대표이사는 "많은 FPS게임 이용자들의 밤잠을 설치게 한 원조 총싸움 게임 '스페셜포스'가모바일로 출시된다"며,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뛰어난 그래픽으로 무장된 제대로 된 총싸움 게임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페셜포스 for Kakao 이미지

: 드래곤플라이 네시삼십삼분 4:33 스페셜포스forKakao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