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성우 소연, 오르텐시아사가 홍보 영상에 목소리 담아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세가게임즈(대표 사토미 하루키, 이하 세가)와 f4samurai(대표 아키히로 킨)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정통 모바일 RPG '오르텐시아 사가'의 론칭 홍보 영상의 메인 내레이터로 인기 성우 소연이 참여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에서 주인공 '엘사' 한국어 더빙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성우 소연은 1999년 KBS 성우 27기로 데뷔한 베테랑 성우다.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니코 로빈', '터닝메카드'의 '나찬'을 비롯해 인기 게임 '스타크래프트'의 '케리건',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아칼리'와 '리산드라'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게임에서 활약한 바 있다.

성우 소연은 정식 출시와 함께 공개할 예정인 '오르텐시아 사가' 공식 홍보 영상 내레이션 녹음에 참여했다. 강렬하고 힘있는 목소리를 통해 정통 판타지 세계관에 걸맞은 품격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성우 소연은 "제가 직접 참여한 론칭 홍보 영상을 통해 게임을 알리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오르텐시아사가 성우 소연 참여
오르텐시아사가 성우 소연 참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