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에오스, 신규 콘텐츠 '도전의 탑' 추가

김남규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에오스'에 신규 콘텐츠 '도전의 탑'을 추가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70레벨 이상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도전의 탑’은 각 층의 보스를 순차적으로 격파하며 올라가야 하는 탑 형태의 솔로 던전이다. 고층으로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져 이용자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며, 같은 층이라 하더라도 입장 시 마다 다른 보스 몬스터와 함정이 조합돼 매번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게임 내 이그네아 마을에서 도전의 탑 NPC를 만나 입장권을 사용하면 입장할 수 있으며, 각 층에서 보스를 사냥할 때마다 획득할 수 있는 성장석으로 신규 아이템 성장형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29일까지 도전의 탑에서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9종 중 하나를 30회 이상 무찌르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거쳐 모바일 문화 상품권 3만원을 선물한다.

또한, 3월 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도전의 탑과 관련된 모든 질문에 정답을 맞추는 이용자들 중 100명을 뽑아 프리미엄 버프 서비스(15일)를 지급하며, 3월 29일까지 전국 에오스 프리미엄 PC 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사냥 시 10% 경험치를 추가로 제공한다.

에오스

: 에오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