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이카루스' 서버 개편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실시

조광민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MMORPG '이카루스'의 서버 개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카라샤, 바니체 서버가 카라샤 단일 서버로 통합되며, 다음달 15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카라샤 서버를 포함한 모든 서버에 캐릭터 경험치 및 상급 아이템 획득률, 모든 공격력과 방어력 등이 상승하는 '서버 개편을 축하해' 버프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할 수 있는 길드 포인트의 양이 기존 3배 이상 대폭 증가한다.

서버 개편 이벤트와 더불어 다음달 2일까지 '전장 : 주신의 회랑'을 쉽고 빠르게 체험할 수 있는 전장위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라비니 크루소 NPC를 통해 PVP 전용 장비 풀세트 및 최대 생명력 즉시 회복 물약 등의 부스터 아이템을 지원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1회 이상 전장 이용 시 전장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장 콘텐츠 이용 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유롭게 소감 및 의견을 게시한 게이머 전원에게 상급 아이템 획득률이 증가하는 영약을 지급하며, 우수 게시글로 선정된 게이머 20명에게는 엘룬 200개 박스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카루스 서버 개편 이벤트

: 와이디온라인 이카루스 위메이드아이오 보도자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