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G 전장의날개, 시즌2 사전예약 10만 명 돌파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펀셀123(FunCell123)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RPG 'WING 전장의 날개(이하 전장의 날개) 시즌2'의 사전예약 신청자가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지난 2월 14일부터 사전예약이벤트를 시작한 '전장의 날개 시즌 2'는 시작 일주일 만에 10만 명의 게이머 유치에 성공했다. 시즌2 사전예약이벤트는 정식 오픈 전까지 계속될 예정으로,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여명의 날개 조각 20개, 4등급 무기, 100만 골드 등 15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펀셀123은 '시즌2'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을 오픈까지 이어가기 위해 '전장의 날개'의 홍보모델인 타이거JK와 새로운 CF 촬영을 시작하는 등 공격적 마케팅 행보를 계속할 예정이다.

펀셀123의 박현 PM은 "전장의 날개 시즌 2의 사전예약이벤트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 시즌 2는 기다림을 충분히 보상해줄 '재미'있는 콘텐츠가 대거 업데이트될 것"이라며, "시즌 2의 정식 업데이트 전까지 세부 정보를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해나가는 한편,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계속하여 흥미로운 관전포인트까지 제공해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WING 전장의날개 이미지
WING 전장의날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