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 '폭군 잔트'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23일)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에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폭군 잔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신규 레이드 보스 '사악한 지배자 잔트'를 선보였다. 레이드 보스 중 최초의 고정형 보스 몬스터로,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하며 강력한 모래폭풍과 넒은 범위의 광역 공격을 펼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각성 결정 추가 강화 시스템'을 도입해 '날카로운 각성 결정'을 사용하여 문장을 강화하면 최대 4개의 옵션 능력치 강화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했으며, '펫'의 합성과 승급 및 초월까지 가능한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였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8일까지 '모험', '성역', '레이드', '거점수비' 등 관련 콘텐츠를 각각 완수하면 게임 아이템을 비롯, '아이패드 프로', '애플 워치', '삼성 갤럭시 탭' 등 다양한 경품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는 '보물상자 열쇠'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공식 카페에 '펫' 초월 화면 인증 시, '전설 이상 기념일 펫 소환권'을 지급하고, 매일 특정시간 게임 접속 시, '고대 이상 펫 소환권(2장)'과 '경험치 증가권(20장)'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26일까지 게임 접속만 해도 '제작 초기화 티켓', '전설 무기 소환권', '방어구 소환권', '장신구 소환권' 등을 모두 지급하며, 3월 5일까지 신규 레이드 및 '거점수비' 콘텐츠를 총 20회 이상 플레이 하면 '마력 부여 장신구 소환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히트 대규모 업데이트
히트 대규모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