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레드나이츠, 신규 영웅 '다크엘프 렌' 추가 및 60레벨 확장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자사의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인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에 신규 서버와 콘텐츠를 추가한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리니지 레드나이츠

28일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 '렌'과 신규 영웅 '다크엘프 렌'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최고 레벨 확장(56레벨 → 60레벨), 연성(캐릭터 능력치 강화) 수치 확장(신화+1 → 신화 +2), 비밀창고와 장비 합성 시스템도 즐길 수 있다.

다크엘프 종족인 '렌'은 PC 온라인 게임 '리니지'에 등장하는 강력한 영웅으로, 원작의 캐릭터를 재해석해 귀여운 모습을 탈바꿈했다.

한편, 이용자들은 이용자들은 신규 서버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서 빠른 성장을 지원받을 수 있는데, 이벤트 던전(Dungeon)에서 4종의 캐릭터 의상(코스튬)을 얻을 수 있으며, 신규/복귀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출석 보상 이벤트로도 빠른 성장을 꾀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