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네시삼십삼분, 무협RPG '의천도룡기' 사전예약 70만 돌파

조학동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이 카카오를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의천도룡기'의 사전등록자가 70만 명을 돌파했다.

'의천도룡기'는 무협 작가 김용의 사조삼부작 중 최고로 평가 받는 '의천도룡기'를 원작으로 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로, 오는 28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가 예정되어 있다.

의천도룡기 이미지

'의천도룡기는' 의천검과 도룡도의 비밀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원작 이야기의 감동을 그대로 표현했으며, 이미 중국 매출 4위, 대만 1위 등 글로벌에서 이미 게임성을 검증한 만큼 국내 시장에서의 흥행 또한 기대되고 있다.

이와 함께 4:33은 '의천도룡기' 공식카페를 통해 인기 무협 작가 우각의 '의천도룡기를 말하다' 코너를 선보이는 등 마케팅에 한창이다. 우각은 환영무인, 십전제, 파멸왕 등 인기 무협지를 집필한 작가로 오는 3월 10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의천도룡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사전등록에 참여한 게이머는 태생 3성 등급의 '조민' 캐릭터를 포함해 귀속금화 100개, 금전 100만개 등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

: 네시삼십삼분 4:33 의천도룡기 환영무인 우각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