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탑승 가능 버스터급 동료 2종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에 버스터급 동료 2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드래곤블레이즈 업데이트
드래곤블레이즈 업데이트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동료는 창을 다루는 마법사로 적의 방어도를 감소시키고 '낙뢰', '천벌의 창' 등 강력한 마법 스킬을 사용하는 '프로메테우스'와 원거리형 궁수로 후방에서 '초토화', '혼돈의 폭격' 등 강력한 한방으로 적을 제압하는 '히페리온' 2종이다. 이들은 Ultimate 강화 단계의 동료가 탑승 가능한 버스터급이라서 보다 강력한 힘을 지니게 될 예정이다.

더불어 인기 PvP 콘텐츠 '요새전'에 공격과 방어에 유리한 효과를 부여하는 '요새카드 시스템'을 추가하고, 2시간 단위로 버프를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샤벨의 성소'도 새롭게 선보여 더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예고되고 있다.

한편,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 중인 인기 RPG로, 몰타, 코스타리카, 인도네시아, 자메이카 등 다양한 국가에서 전체 게임 매출 TOP 50을 차지한 바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