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아이러브니키'에 신규 코너 '꿈의 학회' 추가

파티게임즈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소셜게임 '아이러브니키'에 신규 코너 '꿈의 학회'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아이러브니키 학회
아이러브니키 학회

'꿈의 학회'는 NPC(Non Player Character)의 숨겨진 스토리를 플레이 할 수 있는 '시나리오형' 콘텐츠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과 같이 NPC 질문에 대한 게이머의 선택에 따라 다양하고 재미있는 스토리를 경험 가능하다. 또한 '꿈의 학회' 코너 플레이 시에만 획득할 수 있는 장착형 아이템 '반딧불의 영혼'을 획득하고, 미션을 진행해 나가면서 능력치를 향상 시키는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해당 코너는 스토리 미션 클리어 후 '반딧불의 영혼'을 획득할 수 있는 '꿈의 기억'과 학회 전용 재화를 얻을 수 있는 '학회 미션', NPC들의 프로필과 도감 확인이 가능한 '별의 기록'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됐다.

파티게임즈는 '꿈의 학회' 외에도 기존 '여정' 코너의 '12챕터' 오픈과 신규 의상 240벌 추가 등 콘텐츠를 대폭 확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순위를 끌어올리기 위한 작업에 한창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러브니키'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