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점사, 새학기 기념 '터닝메카드GO' 테이머 이벤트 실시

일점사인터랙티브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증강현실(AR) 게임 터닝메카드GO에서 새학기를 기념해 '터닝메카드GO 테이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터닝메카드GO는 아이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변신 로봇 터닝메카드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포켓몬고처럼 증강현실(AR) 기능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현실에서 터닝메카드의 주인공인 로봇 메카니멀 70종을 수집할 수 있으며, 각 메카니멀이 가지고 있는 280여가지의 스킬을 활용해 대결을 즐길 수 있다.

3월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터닝메카드GO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추첨을 통해 윙라이온과 고브, 제트 등 최신 메카니멀과 그리폰 토킹카와 스핑크스 토킹카 등 총 30개의 다양한 터닝메카드 완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게임에 매일 접속하거나 메카니멀 테이밍, 전투 등을 통해 획득하는 응모권으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받고 싶은 완구를 선택, 응모하면 된다.

또한,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강화카드와 메카드를 얻을 수 있는 카드팩과 현재 위치와 무관하게 게임 내에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조이스틱을 매일 접속 시 무료로 선물하고 있다.

이벤트에 함께 신규 콘텐츠도 추가됐다. 신규 메카니멀 우르스와 만타리가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캡슐을 등록하여 메카니멀을 얻을 수 있는 캡슐 분석장치에 슬롯이 추가되어 한 번에 여러 개의 캡슐을 분석할 수 있게 됐다.

일점사인터랙티브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은 아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게임도 즐기고 갖고 싶었던 터닝메카드 장난감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재미있는 컨텐츠와 풍성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터닝메카드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터닝메카드GO 이벤트
터닝메카드GO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