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모바일, MMORPG '선검기협전'으로 올해 시장 공략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가이아모바일이 신작 모바일 MMORPG '선검기협전'으로 올해 모바일게임 시장 공략에 나선다.

가이아모바일코리아(대표 양용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선검기협전'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선검기협전'은 TV 드라마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된 중국의 유명 무협 IP(지식재산권)를 바탕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이다. 기존 MMORPG와의 차별화를 위해 턴제를 적용해 독특한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기자기하면서도 유려한 그래픽을 통해 화려한 무협 세계관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의 사전예약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게임 재화를 포함한 5만 원 상당의 각종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사전예약 인원이 목표치를 달성할 때마다 추가 선물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 외에도 가이아모바일코리아는 공식 페이지에 방문하여 응원의 글을 남겨주는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및 문화상품권 등의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선검기협전' 사전 이벤트는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더욱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카페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선검기협전 이미지
선검기협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