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원과 함께하는 모험!" 로드 오브 다이스, '프로젝트 길드워' 업데이트

엔젤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로드 오브 다이스 for Kakao'(이하 로드 오브 다이스)에 대규모 길드 콘텐츠와 PvP 모드가 추가된 '프로젝트 길드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로드 오브 다이스 이미지
로드 오브 다이스 이미지

로드 오브 다이스는 지난 1월 국내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된 이후 매출 상위권에 진입하며 화제가 된 모바일게임으로, 국내 출시에 앞서 지난해 6월 일본 안드로이드 마켓에 런칭한 것에 이어 홍콩, 마카오, 대만 등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는 엔젤게임즈의 신작이다.

로드 오브 다이스 프로젝트 길드워
스크린샷
로드 오브 다이스 프로젝트 길드워 스크린샷

이번 프로젝트 길드워 업데이트의 핵심은 강화된 길드 콘텐츠다. 먼저 길드원들과 협동 플레이로 라플라스 세력과 승부를 벌일 수 있는 '길드 모험'이 추가된다. 게이머는 4개의 던전과 이를 모두 격파할 경우 등장하는 '가디언 던전' 등 총 5개의 던전을 만날 수 있으며, 1인 혹은 2인 파티를 통해 동료들과 함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맵의 특정 칸을 점령할 경우 벽이 형성되고, 이동 및 다이스 배틀이 불가능해지는 신규 오브젝트 '벽 오브젝트'가 등장해 게이머의 움직임에 따라 이동범위를 좁히거나 전투를 유리하게 가져갈 수 있는 등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이번 업데이트의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로드 오브 다이스 프로젝트 길드워
스크린샷
로드 오브 다이스 프로젝트 길드워 스크린샷

특히, 던전에 등장하는 라플라스 세력과 가디언을 상대할 때마다 기여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처치하지 못할 때도 소량의 기여도를 획득할 수 있어 게이머의 레벨 및 보유 덱 현황에 차이가 있더라도 함께 협력하여 던전을 격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던전을 클리어한 게이머의 길드는 각성콩, 무지개조각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친구들과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신규 PvP 콘텐츠 '아레나 친선전'도 추가된다. '아레나 친선전'에서는 친구 상태인 친구들을 직접 초대하여 대전을 즐길 수 있으며, 별도의 페널티가 주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자신의 덱의 활용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로드 오브 다이스 프로젝트 길드워
스크린샷
로드 오브 다이스 프로젝트 길드워 스크린샷

엔젤게임즈는 로드 오브 다이스의 '프로젝트 길드워'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동안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에서 게이머는 7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5성 다이서 소환권'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영원의 탑을 클리어할 경우 초월 젤리 조각을 얻을 수 있는 '영원의 탑 클리어', 일정 횟수 이상 승리하면 룬 소환권이 주어지는 '아레나 승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드 오브 다이스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