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신작 모바일게임 '탱크 커맨더즈' CBT 사전 예약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씨스타게임즈(대표 푸진밍, Pu Jin Ming)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탱크 커맨더즈'의 사전 예약을 금일(13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3월 중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테스트 시작 전까지 참가자 모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탱크 커맨더즈'는 간편한 조작만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TPS 게임으로, '탱크'와 '드론'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박진감 넘치는 대전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아울러 '팀 데스매치', '자원쟁탈전', '다이아 대난투' 등 최대 10명이 실시간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PvP(Player vs. Player) 모드를 비롯, 군단전, 거대메카(보스전) 등 다양한0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넥슨은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다이아', '골드'를 비롯, 정식 론칭 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제작 '태풍 탱크' 쿠폰을 제공하고, 누적 접속일에 따라 '골드', '메달', '운철' 등을 지급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 중 커뮤니티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탱크 커맨더즈
탱크 커맨더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