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그라비티의 글로벌 진출작 '라그나로크R' 첫 공개

조영준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IP(지식재산권)로 개발된 모바일 수집형 RPG '라그나로크R'을 오는 4월 중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금일(10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를 통해 국내를 비롯하여 일본 및 북미, 중화권, 동남아 시장 등 글로벌 흥행을 거두고 있으며, IP(지적재산권)을 이용해 다양한 플랫폼과 장르의 게임 개발 및 서비스에 주력해 오고 있다.


이에 그라비티는 중국, 대만, 태국 등에서 현지 업계와 게이머에게 높은 인기와 매출을 올리고 있는 수집형 RPG '라그나로크R'을 다가올 4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이 게임은 중국 및 대만에서 '라그나로크: 부흥'으로 정식 출시 됐으며, 대만 런칭 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고 매출 7위, 애플 앱스토어 4위를 기록하였고 최근에도 매출 순위 20위권 내에 안착하며 순조로운 서비스가 진행 중이다.


특히, 올해 2월 태국 정식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고 매출 3위, 애플 앱스토어 7위와 함께 최근 2주 동안 매출 순위 20위 권 안에 들며 게이머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국내에서 3월 중 사전 예약 모집과 함께 4월 중 정식 서비스에 돌입할 '라그나로크R'은 턴제 공격을 이용한 전략형 수집게임으로 카드를 이용한 캐릭터의 공격과 방어, 그리고 다양한 스킬을 선택하여 몬스터 및 상대방과 대결할 수 있다. 또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프론테라 수호전'을 비롯하여 카드 및 코스튬 시스템 등 원작에서 느낄 수 있던 재미요소들을 재미를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길드와 커뮤니티, 높을수록 전투력이 상승하는 성품 레벨 업 시스템, 캐릭터의 속성을 대폭 상승시켜주는 별 레벨 업, 펫 레벨 업, 장비 속성 강화 시스템, 장비 카드 수집, 수라 전장 등 풍부한 콘텐츠를 준비해 국내 게이머들을 만날 계획이다.

 라그나로크R 이미지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R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