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IP 탑제한 신작 '엘소드M 루나의 그림자', 시범 테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게임 '엘소드M 루나의 그림자'의 시범 테스트를 금일(16일)부터 실시한다.

오는 3월 22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는 누구나 구글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엘소드M 루나의 그림자'는 인기 온라인게임 '엘소드' 개발사 KOG가 '엘소드' IP를 활용해 직접 개발한 첫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캐릭터들이 그대로 등장하여 새로운 세상 '루나로스'로 소환된 영웅들이 '루나로스'를 구원하고 원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 모험을 그리고 있다.

특히, 한 손으로 화면을 간단히 터치하는 조작법으로 스킬과 연계기를 사용, 자동 전투가 아닌 직접 컨트롤을 통해 실시간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한 계정에서 6명의 '영웅' 모두 플레이할 수 있으며, '아바타' 및 획득한 '영웅'별 전직을 조합해 최대 3인까지 '파티'를 편성하여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이번 시범 테스트를 기념하여 오는 22일까지 매일 특정 시간 접속 시 '루나', '동력원' 등 아이템을 증정하고, 공식카페에 가입 후 출석체크 또는 게시글을 남기는 게이머에게 '베타 테스터' 등급을 부여한다.

아울러 테스트 도중 오류를 발견, 공식 카페에 제보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정식 출시 후 사용 가능한 '고급 아바타 상자'를 지급할 예정이다.

엘소드M 루나의 그림자
엘소드M 루나의 그림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