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모바일 RPG로 돌아오다!" '라그나로크R',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의 IP(지식재산권)로 개발된 수집형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R'의 사전 예약 참가자 모집을 금일(16일)부터 실시한다.

현재 중국 및 동남아, 일본, 북미, 한국 등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라그나로크' IP를 이용하여 개발된 '라그나로크R'은 턴제 공격을 이용한 전략형 수집 RPG로, 카드를 이용한 캐릭터의 공격과 방어, 다양한 스킬을 선택하여 몬스터 및 상대방과 대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획득 점수에 따라 전투력이 상승하는 성품 레벨 업 시스템, 캐릭터의 속성을 상승시켜주는 별 레벨 업, 펫 레벨 업, 장비 속성 강화 시스템, 장비 카드 수집, 수라 전장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프론테라 수호전'을 비롯한 카드 및 코스튬 시스템 등 원작의 콘텐츠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그라비티는 이번 '라그나로크R'의 사전 예약에 참가한 게이머를 위해 사전 등록에 참여한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접속 일수에 따라 '만능 조각'을 비롯한 '다이아(게임머니)' 및 '이그드라실 씨앗, 열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라그나로크R'의 홍보 영상을 각종 SNS에 공유하거나 친구를 초대하면 특별한 게임아이템을 증정한다. 여기에 원작과의 크로스 이벤트도 진행하여 '라그나로크 온라인' 게임 회원이 그라비티와 네오싸이언의 게임포털 'GNJOY' ID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라그나로크R'의 게임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R 사전예약 이벤트
라그나로크R 사전예약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