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와 함께하는 영웅의 군단, '강림'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16일)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영웅의 군단'에 대규모 '강림'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강림' 업데이트는 새로운 '5막 4장: 제국의 몰락' 시나리오 퀘스트와 신규 영웅 및 던전 등 굵직한 업데이트와 함께 '길드 기여도'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신규 영웅 '데미갓'이 추가 된다. '데미갓'은 다른 영웅에 '강림' 할 수 있는 캐릭터로, 기존의 '레벨 상승'과 '초월' 외에도 '별자리' 시스템을 이용해 추가로 성장 시킬 수 있다.

또한, '길드 기여도' 시스템이 적용되어 게이머들은 '길드 창고'와 '길드원 파티 사냥', '길드 자금 기부' 등 길드 관련 콘텐츠 활동 시 길드 통합 기여도 및 개인 기여도 점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일정 점수를 달성하면 '장비 상자', '룬의 정수' 등을 구매할 수 있는 '길드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던전 '심연의 나락'도 공개 된다. 다양한 무기 타입의 영웅을 보유하고 있어야 완료할 수 있는 '심연의 나락'은 낮은 층으로 내려갈 수록 더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한다. '심연의 나락' 최초 완료 시 도달한 층에 따라 '전설~태생 신화' 등급 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각 층마다 누적되는 일일 보상 아이템도 함께 지급 받는다.

이번 사전 예약은 공식카페와 게임 내 팝업을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게이머에게는 '스페셜찬스 티켓'과 '2시즌 3성 전설 장비 상자'가 지급된다.

한편, 넥슨은 '영웅의 군단'의 새로운 홍보 모델 '다이아'가 함께한 사전예약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다이아의 멤버 정채연이 '강림'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소개해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해소한다.

영웅의 군단 신규 업데이트
영웅의 군단 신규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