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온라인, 봄 바람 부는 3월 특별 이벤트 진행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씰온라인'에 3월 내내 모든 계정에 매일 캐쉬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게이머를 위한 혜택이 대폭 확대된다. 신규 가입 계정에 알파홈팩을 지원하며, 신규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 성장 아이템 및 50레벨, 100레벨, 150레벨, 200레벨 달성시 타임워프, 축복의 금문자, 가이우스의 축복, 200레벨 달성 기념 코스튬 등 각 레벨 구간별 지급 아이템이 새롭게 제공된다.

아울러 3월 한달 내내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먼저 '나의 쉴츠'는 3월 한 달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계정에 대해 매일 '초콜렛 상자' 50개와 더불어 랜덤한 캐시아이템이 지급된다. '초콜렛 선물상자'는 HP와 AP를 각각 3,000씩 올려주는 버프형 아이템이며, 축복의 루비문자, 축복의 금복주머니, 불끈 드링크, 잘나가는 펫가방 등 다양한 캐시 아이템이 랜덤하게 지급된다.

또한, '나의 펫' 이벤트에서는 미지의 알 아이템을 통해 펫을 키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5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씰온라인 봄 맞이 이벤트
씰온라인 봄 맞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