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실시간 대전 '월드아레나' 개막

조학동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가 자사의 인기RPG인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플레이어간 실시간 대전(PVP) 콘텐츠인 '월드아레나'를 정식 업데이트했다.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월드아레나'는 글로벌 게이머들이 통합으로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대전 시스템으로, 한국, 유럽, 중국, 일본, 아시아, 글로벌 등 총 6개 서버의 게이머들이 하나의 공간에서 서버 경계 없이 동시에 대전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각 게이머들은 국적을 표시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글로벌 대전을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지난 11월 말부터 최근까지 진행된 시범서비스에 총 242개국 게이머들이 전투를 즐긴 만큼, 정식 오픈된 월드아레나에서는 한층 더 치열한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외에 컴투스는 리플레이 기능을 도입해 자신이 참전한 경기 영상을 다른 게이머에게 서로 공유함으로써 보다 다양한 전략 설계가 가능하게 유도하고 있다. '월드 아레나' 랭킹전은 3개월 단위의 시즌제로 운영되며 시즌이 종료되면 등급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월드아레나 전투에서 승리 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명예 훈장도 주어지는 등 다양한 혜택도 누려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월드아레나'를 더욱 생생히 즐길 수 있도록 오는 19일(일) 오후 7시에 게이머 초청 오프라인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아레나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해 전략적 재미와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계획이다.

: 인비테이셔널 월드 컴투스 아레나 서머너즈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