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장르 통했나?" 로드 오브 다이스, 60만 다운로드 달성

엔젤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 RPG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이하 로드오브다이스)가 6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엔젤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보드 액션 RPG '로드오브다이스'는 보드로 구성된 던전에서 주사위를 통해 다양한 스킬과 전투를 벌일 수 있는 독특한 형태의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대형 퍼블리셔가 아닌 자체 서비스를 통해 출시 후 카카오게임 인기순위 1위, 구글 및 애플 스토어 매출 20위권에 오르는 등 선전했으며, 지난 3월 진행된 '프로젝트 길드워' 콘텐츠를 통해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이에 힘입어 '로드오브다이스'는 지난 1월 24일 구글 플레이와 iOS 양대 마켓을 통해 출시된 이후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 6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엔젤게임즈의 박지훈 대표는 “많은 분들의 성원으로 로드오브다이스가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 60만 다운로드를 넘겼다. 그리고, 3월 한 달 내내 업데이트되는 콘텐츠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이런 성과를 거두게 되어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콘텐츠 서비스를 위해 엔젤게임즈 모두가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로드오브다이스
로드오브다이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