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에 200층 규모의 '무한전장' 도입

조학동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이 자사가 서비스 중인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최대 레벨 확장과 '무한전장'을 포함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지난 1월12일에 출시된 '삼국블레이드'는 '삼국지'와 '블레이드' 의 검증된 유명 지식재산권(IP, intellectual property)의 결합으로 화제를 모은 게임으로, 삼국지 영웅 수집의 재미와 호쾌한 액션, 언리얼엔진4의 고품질 그래픽 조합으로 호평 받은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군주와 장수의 최대 레벨이 65로 확장됐으며, 총 200층 규모의 무한전장이 도입됐다. 또, 신규 아이템 위광장식과 신규 캐릭터로 위나라의 맹장 하후돈이 추가됐다.

특히 신규 도전모드 무한전장은 연속되는 전장을 한 단계씩 클리어하는 콘텐츠로 총 200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상으로 '위광장식'을 살 수 있는 패왕주화를 얻을 수 있다. 위광장식은 착용 시 능력치 상승 효과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외형에도 반영되는 신규 아이템이다.

하후돈 삼국 블레이드

위나라의 맹장 하후돈도 추가됐는데, 태생 4성의 하후돈은 적에게 피해를 줌과 동시에 체력을 회복하는 '흑랑 붕월참'과 상대를 느리게 만들고 자신의 공격 속도는 증가시키는 다양한 기술을 가지고 있어, 사냥과 PVP(이용자 간 대결)에서 두루 유용할 예정이다.

한편, 4:33은 올해 1월 '삼국블레이드'와 2월 '의천도룡기'를 출시했으며, 연내에 '스페셜포스', '다섯왕국이야기', '활2', 우주 전략 게임 '인터플래닛', 슈퍼맨과 배트맨 등 DC코믹스 IP를 활용한 'DC프로젝트(가칭)' 등의 기대작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삼국 블레이드 433 네시삼십삼분 하후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