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공개 테스트 D-7일!' 뮤 레전드,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 실시

조영준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액션 온라인게임 '뮤 레전드(MU LEGEND)'의 공개 테스트를 일주일 앞두고 게임 클라이언트를 미리 설치할 수 있는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웹젠은 오는 3월 23일 시작되는 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게임접속에 대한 기술점검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후 한정 인원을 대상으로 '스트레스 테스트'를 진행해 서버 안정성과 게임접속 환경에 대한 기술적인 최종 점검도 진행할 계획이다.

2017년 PC온라인게임 기대작 중 가장 먼저 시장에 출시되는 '뮤 레전드'는 간편한 조작을 기반으로 PC게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빠르고 호쾌한 '핵앤슬래시(Hack and Slash)'의 '손맛'을 구현하는데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

특히, '어쌔신 크리드'/ '히트맨' 등의 유명게임들의 음악을 담당한 세계적인 작곡가 '제스퍼 키드(Jesper Kyd)와 게임음악을 준비하는 등 게임의 전체적인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뮤 레전드' 홈페이에서는 GM과 개발자들이 직접 게임 콘텐츠를 안내하는 '시공연구회', 페이스북으로 회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라이트톡' 등으로 빠르게 정보를 안내하고 회원들로부터 직접 의견을 듣고 있다.

한편, 웹젠은 '뮤 레전드'의 공개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는 게임 아이템 '코스튬 의상(7일)'을 지급하고, '뮤 레전드'의 시네마틱 영상을 본인계정의 페이스북에 공유한 회원들 중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선물한다.

뮤 레전드 프리뷰 이미지

: 웹젠 뮤레전드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