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의 신작 '스페셜포스 for Kakao', 신규 영상 공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오는 4월 출시 예정인 슈팅 모바일 RPG '스페셜포스 for Kakao'의 보스 레이드 영상을 금일(23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스페셜포스 for Kakao'의 스케일과 타격감을 보여주는 9종의 기계화 보스가 등장하며, 다양한 공격을 피하며 약점을 공략하는 전투 시스템과 돌격소총, 저격총, 기관총 여기에 드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 적을 공략하는 등의 전략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영상은 공식카페와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4:33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4:33은 정시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에서 참여자 전원에게 3성 등급 '돌격소총'과 5만 골드, 200젬을 선물하고, 사전예약 인원 달성에 따라 8만 골드, 300젬을 추가로 선물한다. 또한 공식카페 가입자에게는 100젬을 지급하는 등 총 5만원 상당의 게임 재화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4:33의 박영호 대표는 "'스페셜포스 for Kakao'는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 개발을 완료하고, iOS 버전의 최종 마무리 작업 중"이라며 "이번 영상을 통해 '스페셜포스 for Kakao'의 압도적인 규모와 타격감을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페셜포스 for Kakao 스크린샷
스페셜포스 for Kakao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