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크로니클, 봄맞이 '카클 스프링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윙스튜디오(대표 허인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카오스 크로니클(Chaos Chronicle)'에 봄맞이 이벤트 '카클 스프링 페스티벌'을 금일(23일)부터 실시한다.

'카클 스프링 페스티벌'은 오는 5월 10일까지 약 7주 동안 진행되며, 각기 다른 참여 방식으로 구성된 '피크닉 존'과 '스탠딩 존'에서 '꽃'을 모으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게이머는 '레이드'에 참여하거나 '모험 던전', '마도사의 탑'을 공략하면 '피크닉 존'의 '꽃'을 획득할 수 있으며, '결투장', '길드전'에 참여하거나 '고드자일의 증명'을 완료하면 '스탠딩 존'의 '꽃'이 주어진다.

아울러 '꽃'의 누적 개수에 따라 '6성 확정 영웅 계약서', '4등급 사도 장비', '사도 승급석' 등 각 '존'에 해당하는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존'에 상관없이 '꽃'을 세 송이 이상만 모으면 14일 동안 다양한 선물이 무작위로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특정 기간 동안 총 10일 간 접속하면 '4성 사도 계약서', '스페셜 룬' 등 희귀 아이템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카오스 크로니클'에 '루시아(마법)'와 '아유다(지원)' 등 신규 영웅 2종 및 '모험 던전' 내 '지옥' 난이도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함께 실시했다.

카오스크로니클
카오스크로니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