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폴 온라인으로 돌아오다!" '타이탄폴 온라인' 테스트 일정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 및 리스폰엔터테인먼트와 제휴를 맺고 자사에서 개발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타이탄폴™ 온라인(Titanfall™ Online)'의 테크니컬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4월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게임 콘텐츠 및 서비스 안정성 점검 테스트를 위주로 진행되며, 지난해 12월 프론티어 테스트 당시 확인된 용량 문제와 게임 내에서의 튕김 현상에 대한 개선 검증을 주목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넥슨은 오는 4월 2일까지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를 사전 모집하며, 모바일로도 접수를 진행한다. 지난 프론티어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는 신청 즉시 이번 테스트 참여 권한을 받을 수 있고, 친구 초대 쿠폰(2매)도 지급된다.

이와 함께, 테스트 기간 중 특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정해진 게임모드를 플레이하는 게이머에게는 '타이탄폴 한정판 피규어', '플레이스테이션4 Pro VR 패키지', 'LG 커브드 모니터 34인치', '지포스 1060 그래픽카드' 등의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응모권'이 지급된다.

넥슨지티의 오동수 디렉터는 “지난 프론티어 테스트에서 안정성 이슈로 타이탄폴™ 온라인의 매력을 온전히 전달하지 못한 것에 아쉬움이 있었다”며 “이번 테크니컬 테스트에서는 한층 안정화된 게임 환경에서 콘텐츠 본연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타이탄폴 온라인
타이탄폴 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