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NHN블랙픽, '야구9단' 2017년 프로야구 시즌 개막 이벤트 진행

조학동

프로야구 시즌이 시작되는 3월31일,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야구9단'에 개막 이벤트가 진행된다.

NHN블랙픽(대표 권혁준)은 자사가 개발하고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서비스되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야구9단' 관련으로 총 1천2백 명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발표했다.

야구9단

게이머는 '야구구단' 인게임 미션을 통해 가상 재화인 '골든볼'을 수집할 수 있는데, 수집한 골든볼로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골든볼은 구단을 창단(300개)하거나 출석 체크(30개), 리그경기 실시간 개입(10개), 또는 리그 우승(80개)할 경우 지급된다.

경품은 총 50명에게 모바일 주유권 5만 원권을, 15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 원권을, 500명에게 1만 원권을 지급하며, 게임 내 아이템인 31만 CP와 홍삼액 15개 역시 5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휴면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신규 혹은 휴면 이용자는 복귀 구단수에 따라 스카우트 의뢰권과 모델 박지영의 선물, 레벨 별 선수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뛰어난 활약을 펼치거나 임팩트 있는 모습을 보여준 선수를 NHN블랙픽 측이 자체적으로 10~12명 정도 선정해 탑플레이어 선수 카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 프로야구 야구9단 개막 NHN블랙픽 시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