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등이 1등, 모두의마블 만우절 기념 신규 맵 등장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꼴등이 1등이 되는 만우절 기념 '뒤틀린 마법의정원' 맵이 모두의마블에 추가된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다가오는 만우절을 기념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보드 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오는 4월 4일까지 '뒤틀린 마법의정원' 이벤트 맵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접속 즉시 '맵 관련 행운 아이템 4종'을 획득 할 수 있으며 참여만 해도 매일 'S~S+행운아이템'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만우절 이벤트 맵에서는 1등이 승리하는 것이 아닌 꼴등이 승리하는 룰이 적용된다. 아울러 기존 맵과 다르게 반 시계 방향으로 이동하는 새로운 룰과 빈 땅 도착 시 별도 비용 지불 없이 건물이 자동 건설 되는 등 그간 '모두의마블'에서 경험했던 즐거움과는 또 다른 재미를 전한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50명을 선발해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인 '주사위 컨트롤 행운 아이템'도 추가 제공한다.

모두의마블 만우절 기념 이벤트
모두의마블 만우절 기념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