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김상중-김명민-에릭의 브로맨스, 리니지2 레볼루션 웹드라마 14일 공개

조광민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네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에서 김상중, 김명민, 에릭이 출연한 웹드라마를 선보인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총 4편으로 제작된 웹드라마는 직장인을 연기한 세 사람이 레볼루션을 함께 플레이하며 친목을 다지는 모습을 담았다.

김상중은 모든 것이 완벽해 직원들이 어려워하는 회사 중역으로 등장, 레볼루션을 접하며 직원들과 가까워지는 역할을 맡았으며, 김명민은 위아래로 치이지만 눈치 빠른 팀장으로 변신했다. 에릭은 실제 레볼루션 고레벨 이용자인 점을 반영해 사회에서는 눈치보기 바쁜 부하 직원이지만, 레볼루션에서는 군주인 직원으로 등장한다.

세 사람의 브로맨스가 돋보이는 이번 영상은 4월 1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함께 넷마블은 자사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레볼루션으로 4행시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티켓과 팝콘 패키지, 김상중-김명민-에릭의 사인지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4월 1일부터 1주일 동안 실시한다.

한편, 넷마블이 레볼루션으로 웹드라마를 선보이는 건 처음이 아니다. 넷마블은 레볼루션 출시 전, 김명민, 박철민이 등장하는 웹드라마를 제작한 바 있다. 웹드라마는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레볼루션 주요 콘텐츠를 유쾌하게 설명하는 데 중점을 뒀으며, 김명민이 악덕 성주에 대항하기 위해 혈맹원들을 모으는 과정을 담은 웹드라마는 누적 조회수 1,000만 건에 육박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레볼루션 웹드라마 이미지

: 넷마블 레볼루션 넷마블게임즈 넷마블네오 보도자료 리니지2레볼루션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