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에이지' 대규모 업데이트로 봄맞이 완료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엔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턴제 RPG '스톤에이지'에 신규 펫 및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펫은 최상위 등급인 신화 펫 '골로스-M'과 영웅 등급 펫 '캥거 류' 등 2종이다. '골로스-M'은 전투 범위가 광범위한 공격형 펫으로 공격력의 100% 화상피해 및 모든 아군 펫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캥거루 외형의 '캥거 류'는 4가지 속성별로 나뉘며 처음 공격 대상과 속성이 같은 상대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펫 조련사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대장간 시스템', 모험지역 '외전:정복'의 7번째 신규 챕터, 모가로스 류 및 핑코 류 전용 펫 코스튬, 신규 초월 재료 아이템 '정령 펫', 전투 시작 시 스킬 공격력이 증가하는 부적 아이템 '루비세트' 등의 콘텐츠가 추가됐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투기장 매칭 개선, 토벌대 보스전 아이콘 추가, 펫 대전 보상 상향 조정, 로비 이동 버튼 추가 등 이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개선작업도 이뤄졌다.

스톤에이지 이미지
스톤에이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