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내주는 WAAAGH가 온다!!" 워해머40,000: 던오브워3, 27일 한글화 발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마츠바라 켄지)는 유명 RTS 게임 시리즈 '던오브워'의 최신판 '워해머 40,000: 던오브워 3'의 한글판을 오는 4월 27일 전세계 동시 발매한다고 금일(3일) 전했다.

'워해머 40,000: 던오브워'는 4만년의 시간 동안 광신과 전쟁만이 가득한 은하를 다룬 '워해머 40,000' 세계관을 배경으로 인류 제국의 핵심 세력 스페이스마린의 챕터 '블러드 레이븐'의 이야기를 다룬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이번 '워해머 40,000: 던오브워 3'에서는 보다 강력해진 그래픽과 간편하면서도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는 시스템, 그리고 대형 엘리트 유닛의 추가를 통해 은하계를 주름잡는 세력들 간의 웅장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가 퍼블리싱코리아는 '워해머 40,000: 던오브워 3'를 콜렉터즈 에디션, 리미티드 에디션과 스탠다드 에디션의 세가지 에디션으로 발매한다.

먼저 콜렉터즈 에디션은 프리미엄 디스크북, 렌티큘러 카드, 공식 사운드트랙과 갓스플리터 데몬 해머 모형, 종족 배너 3종과 마스터 오브 워 스킨팩을 포함하고 있으며, 리미티드 에디션은 프리미엄 디스크북, 렌티큘러 카드와 공식 사운드트랙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에디션의 예약 구매시 던오브워 3의 슈퍼 워커 엘리트 3종의 스킨 세트 - 레이디 솔라리아(임페리얼 나이트)의 다크 퀸 스킨, 파시어 탈디르(레이스나이트)의 고스트 시어 스킨, 뷰티(모르카노트)의 빅 커스텀 스킨을 제공한다.

'워해머 40,000: 던오브워 3'의 예약 판매는 오는 4월 19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워해머40k 던오브워3 이미지
워해머40k 던오브워3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