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 다시 돌아오다..." '라그나로크R', 홍보 모델로 '강타' 발탁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R'의 홍보 모델로 가수 강타를 선정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라그나로크R'은 그라비티가 보유한 글로벌 흥행 IP(지식재산권)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이용해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으로 이달 정식서비스를 예고하며 현재 마지막 담금질에 몰두하고 있다.

이미 강타와 함께 '라그나로크R'의 홍보 영상 촬영을 마무리 했으며, 티저 영상을 비롯하여 TV CF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으로 현재 편집 등의 후속 작업이 진행 중이다.

특히, 라그나로크 게임 내 유명 OST중 한 곡인 'Theme of Prontera(테마 오브 프론테라)'를 직접 불렀으며, 원곡이 가진 서정적인 멜로디와 애절한 감수성을 명품 발라더 강타가 자신만의 음색으로 새롭게 탄생시켰다.

한편, '라그나로크R'은 대만과 태국에서 정식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0위 기록하며 국내에서의 흥행도 예고하고 있다.

라그R 홍보모델 강타
라그R 홍보모델 강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