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우주소녀, 몬스타엑스가 함께하는 모바일MMORPG '태양' 출시

해전1492로 유명한 신스타임즈(대표 왕빈)가 모바일 해상 MMORPG '태양'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 금일(5일) 정식 출시했다.

태양은 기존 MMORPG의 오픈필드를 바다로 옮긴 해상 MMORPG로, 파티플레이와 PvP, 대규모 국가전 등 MMORPG 고유의 콘텐츠를 압도적인 스케일의 광활한 바다 위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정된 자원을 차지하기 위해 개인과 세력, 국가 간의 끝없는 분쟁 및 결집, 해역을 놓고 벌이는 치밀한 모략과 쟁탈은 전투의 이유를 더해 게임에 보다 깊게 몰입할 수 있게 해준다.

신스타임즈는 태양의 방대한 세게관을 강조하기 위해 국민가수 김건모와 아이돌 우주소녀, 몬스타엑스 3팀을 홍보모델로 선정했으며, 잘 알려진 가요 고래사냥을 리메이크한 OST로 제작해 태양의 바다로 떠나자는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한 바 있다.

신스타임즈는 태양의 홍보를 위해 홍보모델 김건모, 우주소녀, 몬스타엑스와 해전1942의 홍보모델 구구단, 스페셜 게스트 다비치가 함께하는 콘서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이 콘서트의 MC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 김건모와 함께 활약하고 있는 박수홍과 구구단의 김세정이 공동으로 맡게 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일정 기간 특정 레벨을 달성하고 이를 공식카페에 인증하는 이용자에게 태양 콘서트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태양 콘서트를 가야만 하는 이유를 등록하거나,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팁을 작성한 이용자들 중에서도 추첨을 통해 티켓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태양에 바라는 점, 응원의 메시지 등을 작성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태양이 실행된 단말기와 함께 본인이 게임을 즐기고 있는 장소를 유쾌하게 찍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설빙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육지보다 광활한 바다에서의 MMORPG를 기다려주는 많은 분에게 게임을 드디어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MMORPG의 새로운 재미를 태양에서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니 게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오는 4월에는 태양의 홍보모델과 스페셜 게스트가 함께하는 콘서트도 계획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최대한 많은 분들을 초청하고자 하니, 콘서트에도 또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태양
태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